You are here: Home / News / 기흥 인터내셔널 ‘애스턴 마틴·맥라렌 봄맞이 트랙데이 행사’ 성료

기흥 인터내셔널 ‘애스턴 마틴·맥라렌 봄맞이 트랙데이 행사’ 성료

기흥인터내셔널 애스턴.맥라렌 트랙데이 사진_2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원 기흥 인터내셔널은 지난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봄맞이 트랙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출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애스턴 마틴 전 라인업인5대의 시승 차량, 뱅퀴시(Vanquish), 라피드S(Rapide S), DB9, V8 밴티지(Vantage) S, V12 밴티지(Vantage) S를 준비했다.

또 맥라렌은 슈퍼 시리즈(Super Series)인 650S스파이더(Spider), 650S 쿠페 (Coupe)와 스포츠 시리즈(Sports Series)인 570S쿠페(Coupe)모델을 교육용 차량으로 준비해 행사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흥 인터내셔널은 오직 트랙데이를 위해 전문 인스트럭터들을 초빙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스트럭터의 지도아래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안전 교육, 타이어 및 레이싱 기어(Racing Gear)등의 이론 교육과 짐카나(Gymkhana)와 슬라럼(Slalom), 브레이킹(Breaking) 등의 차량 교육을 진행했다.

이밖에도 고객들은 자신의 주행 데이터를 측정한 뒤, 인스트럭터의 주행 데이터를 비교해보는 ‘1대 1 트랙 공략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트랙데이에서 전문적인 이론과 트랙 실전 교육을 함께 제공해주어 차량을 전문적으로 배울 기회가 됐다”며 “교육 외에도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해준 기흥인터내셔널의 노력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흥 인터내셔널의 강태우 이사는 “기흥 인터내셔널은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원으로,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돼 매우 기쁘며,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감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