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 Model / 혼다코리아, 더 스마트해진 ‘럭셔리 스쿠터’ 2017년형 PCX 출시

혼다코리아, 더 스마트해진 ‘럭셔리 스쿠터’ 2017년형 PCX 출시

[혼다] 2017년형 PCX_화이트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 www.hondakorea.co.kr)가 스마트 키가 탑재된 2017년형 PCX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17년형 PCX는 스마트 키 시스템 채용으로 인해 편리함과 보안 기능, 고급스러운 사용감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기존 모터사이클의 전통적인 키 박스와는 달리, 키를 꽂을 필요 없이 스마트 키를 소지하는 것만으로도 시동 및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버튼 조작을 통해 차량 위치 알림 기능과 차량의 충격 및 위치변경을 감지해 알람이 울리는 도난 방지 경보 기능도 제공한다.

혼다는 지난 2004년, 혼다의 대형 스쿠터인 포르자(FORZA)에 이륜차 세계 최초로 편의성과 도난 방지 효과를 높인 스마트 카드키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를 발전시킨 형태의 스마트 키를 2017년형 PCX에 도입하게 되었다.

[혼다] 2017년형 PCX_스마트 키혼다 PCX는 2010년 국내 출시 이후 2만대 이상 판매되며 이른바 ‘럭셔리 국민 스쿠터’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CX에는 주행 성능과 경제성이 향상된 125cc eSP[1]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인54.1km/ℓ를 자랑한다. 또한 CBS(Combined Brake System)를 적용해 리어 브레이크 작동 시 전/후륜에 제동력을 분배하여 안정적인 제동력과 일상 주행에서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헤드라이트, 리어라이트, 방향지시등까지 모든 등화류에 LED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전력 소비 감소를 실현했다. 시트 아래에는 풀 페이스 헬맷과 글러브 등을 수납하고도 여유로운 25L의 러기지 박스와 1.5L 용량의 콘솔 박스, 내부에 12V 전원 소켓을 탑재하는 등 최고 수준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PCX는 매력적인 디자인, 뛰어난 성능, 압도적인 연비에 첨단 편의사양까지 겸비한 ‘럭셔리 스쿠터’로 평가 받고 있다”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스마트 키 시스템으로 한층 스마트하고 편리해진 PCX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7년형 PCX는 화이트, 맷 블랙, 블루, 레드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93만원(부가세 포함)이다.

4월 구매 고객에게는 PCX 스마트키 전용 고급 가죽 케이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