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신규 캠페인 런칭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신규 캠페인 런칭

Print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신규 광고 캠페인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를 모델 차승원과 함께 4월 1일에 선보인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 캠페인은 프로페셔널하면서 친근한, 두 가지 이미지를 모두 가진 차승원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한국타이어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개한다.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는 ‘티스테이션 사용법’이라는 사용자 매뉴얼과 함께 제작했다. 첫 번째 편인 ‘스마트 자동차 케어’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대중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스마트 자동차 케어’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방문 고객에게 10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 공기압, 마모도 점검뿐 만 아니라 엔진오일, 베터리 정비 등 차량 안전 관리에 기본적인 서비스이다.

또한 ‘스마트케어’ 광고 캠페인은 기존 캠페인의 프리미엄한 톤을 유지하고 있다. 고객이 쉽게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광고 표현 기법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차승원 씨는 “평소에도 안전하고 감동적인 드라이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국내 최고의 타이어 전문 프랜차이즈인 티스테이션의 홍보 모델이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다”라고 전했다. 또한 따뜻한 봄을 맞아 장거리 여행을 하는 고객을 위해 “여러분도 장거리 운전하기 전에 꼭 티스테이션에서 ‘스마트케어’ 서비스 받으시고 안전 운전하세요”라고도 전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부산 연제구에 럭스튜디오 2호점을 오픈하며 전국 570여개의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정비에 필요한 최고급 장비인 3D 휠 얼라인먼트를 보유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 케어(Smart Care)’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