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스카니아코리아, 대구-경북지역 딜러워크샵 확장 이전

스카니아코리아, 대구-경북지역 딜러워크샵 확장 이전

스카니아코리아 대구경북 딜러워크샵 확장이전001
세계적인 프리미엄 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서울(대표 이사: 카이 파름, www.scania.co.kr)의 대구-경북지역 메인 공식 워크샵이 확장 이전했다.

스카니아코리아 대구-경북지역 공식 딜러인 지엔비모터스㈜는 기존에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해 있던 워크샵을 고객의 접근 편의성 및 서비스 공간 확대를 위해 칠곡군 지천면으로 확장 이전하고 3월17일 개관식을 가졌다.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스카니아코리아의 대구-경북지역 메인 워크샵은 총 12개의 워크베이(work-bay)를 갖추게 됐으며, 이로써 12대의 차량이 동시에 입고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됨에 따라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스카니아코리아 대구-경북지역 메인 워크샵은 전세계 스카니아 딜러워크샵에 적용하고 있는 서비스 표준에 맞춰 스카니아 전용 특수 공구 및 스카니아 대형차량 정비, 판금, 도색 등 일체의 서비스 설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워크샵에는 대기 고객들이 차량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충분히 쉴 수 있도록 고객 휴게실, 수면실, 샤워실을 마련했다.

스카니아코리아의 카이 파름 대표이사는 “최상의 품질을 갖춘 스카니아 프리미엄 트럭을 구매한 고객들은 워크샵에서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는 게 당연하다. 지난해 유로6 차량 출시 이후 스카니아 트럭은 최상의 연비성능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경북지역 워크샵 확장 이전을 시작으로, 스카니아코리아는 고객이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올해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엔비모터스(주)는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워크샵에 입고되는 차량의 차주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고급 목베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오늘 부터 진행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