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소니코리아, 새학기 맞이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 새학기 맞이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 새학기 맞이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새학기 시즌을 맞아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33 ▲SRS-X55 ▲SRS-X77이며, 소니 고유의 풀 디지털 앰프 S-Master와 손실된 음원을 복구해주는 DSEE 기술, 그리고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3배 이상의 전송폭을 지원하는 LDAC 코덱을 탑재해 무선 환경에서도 뛰어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SRS-X33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작은 본체 크기에도 2개의 34mm 풀 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하고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앞뒤로 배치해 20W 출력의 강렬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약 12시간 동안 무선으로 음악 재생이 가능한 USB 충전식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SRS-X55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을 겸비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휴대용 스피커의 한계를 뛰어넘는 30W 출력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탄탄한 중고음을 재생하는 2개의 풀 레인지 스피커와 강력한 저음을 실현하는 서브 우퍼, 박진감 넘치는 중저음을 완성하는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탁월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야외 사용 시에도 무리가 없도록 약 10시간 연속 무선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SRS-X55 역시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SRS-X77은 언제 어디서나 탁월한 사운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40W의 출력을 지원하는 62mm 대구경 서브 우퍼와 두 개의 46mm 풀 레인지 스피커 및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했다. 2.1채널의 깊고 풍부한 저음에서 맑고 깨끗한 고음까지 50~22,000Hz의 폭넓은 주파수 대역을 재생한다. 3시간 충전으로 약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리튬 이온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모바일 기기 충전을 위한 충전 전용 USB DC 단자가 제공되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RS-X33과 SRS-X55의 경우 소니 스토어와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청음 가능하며, SRS-X77은 소니 스토어 또는 오디오 판매점에서 구매 전 청음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장소에서 음악을 감상하길 원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휴대용 스피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MT, 축제와 같은 대학 생활의 추억에 음악을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강력한 사운드와 콤팩트한 사이즈의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시리즈는 혼자서는 물론 여럿이 함께 음악을 듣기에도 좋아 대학 생활에 활력을 주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