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파인드라이브, 여름 휴가철 맞아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파인드라이브, 여름 휴가철 맞아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파인드라이브 여름 휴가철 맞아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_포스터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국 고속도로 및 일반도로 등 변경된 경로에 대한 지도 업데이트를 비롯해, 안전운전 구간에 대한 업데이트 등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운전자에게 안전하고 빠른 길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호원 IC를 비롯한 고속도로 업데이트는 물론 새롭게 개통된 13개의 국도 및 지방도로와 37개의 일반도로 경로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 밖에도 110개 지역의 지도 배경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과속 위험구간이나 사고 다발구간, 과속방지턱 등 총 577개의 안전운전 구간에 대한 업데이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파인드라이브는 여름 휴가철에 방문이 잦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콘도 및 리조트, 해수욕장, 캠핑장 등의 관심지점(Point of Interest, 약자 POI)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7월 21일부터 28일까지 약 8일간 제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7월 21일에는 ▶ iQ 3D 7000, BF550 패키지를 포함한 19종, 7월 23일에는 ▶ iQ 3D 2000v을 포함한 7종, 7월 28일에는 ▶ BF700, iQ 3D 9000을 포함한 10종에 대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http://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