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팬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 런칭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팬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 런칭

[참고사진]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팬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 런칭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는 7월 1일부터 마이스터모터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팬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팬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은 폭스바겐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와 다양한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예약 없이 마이스터모터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도 기본 소모품 및 필터 류 등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엔진오일, 필터류, 와이퍼, 패드교환이 필요한 고객이 오전 8시~8시30분 사이에 사전 예약하면 ‘부품비 10% 할인’ 혜택(유상 수리 진행 시)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경인 지역 (80km 이내) 에서 사고 발생 시, 사고차량 평생 무상 견인 서비스(1577-3210)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는 주간에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예약 서비스를 오후 9시까지 확대 시행하여 고객이 더욱 원활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초 서비스센터 전화 상담, 02-588-2100을 통해 확인 가능)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스터모터스 홈페이지(www.vwmeister.com), 또는 마이스터모터스 서비스센터 (대치, 서초, 염창, 인천 구월, 인천 신흥)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