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Theme / 5개 차종 동시 무이자할부, 한국지엠의 통 큰 판매

5개 차종 동시 무이자할부, 한국지엠의 통 큰 판매

한국지엠 5월 가정의 달 할인 프로그램_이미지-1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석가탄신일에 더해 샌드위치 휴일까지 각종 휴무가 많은 5월, 자동차업계가 울상이다. 영업일 수가 예년에 비해 줄어들어 5월 판매가 신통치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한국지엠은 이런 분위기 속에 대대적인 고객 구매 혜택을 앞세운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판매 돌파구를 찾았다.

한국지엠 판매 업무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5개 차종을 대상으로 동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등 큰 고객 혜택으로 최적의 차량 구매 시기를 제공해 최근 쉐보레 차량 구매를 문의하는 고객 분들이 늘고 있다” 며, “쉐보레가 5월 한달 동안 제공하는 구매 혜택은 흔치 않은 기회”라고 밝혔다.

2015스파크_측면주행_사이즈변환-1

한국지엠, 5개 차종 대상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제공! 업계 최초 파격적인 혜택

한국지엠은 5월에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5개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이는 지난 4월 쉐보레 스파크와 캡티바에 한정됐던 혜택을 최근 저금리 추세를 반영해 이달 들어 대폭 확대한 것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렇게 다수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획기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 제공됐던 선수금 없는 전액 무이자 및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5월에도 연장 진행한다. 더불어 5월에는 스파크를 대상으로 1.9% 이율로 최대 60개월간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지엠은 스테디셀러 효자차종인 다마스/라보/스파크에도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5월 한달 동안 이 차량들을 대상으로 ‘자신萬만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하는데, 이는 차량 구입 후 1년간 월 1만원의 할부 원금만 상환하면 2년째부터는 잔여 차량비용에 대한 원리금을 최대 36개월까지 분할해 납부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이를 적용하면 차량 구입 후 첫 1년간 총 12만원만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해진다.

가정의 달 맞아 가족여행 지원금 마련, 즐거움은 더하고 부담은 덜고!

5월에 한국지엠 차량을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0만원의 가족 여행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알페온 180만원, 말리부 140만원, 올란도, 크루즈, 스파크에 120만원이 적용될뿐 아니라,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올란도 플래티넘과 캡티바 어드밴쳐에도 각각 150만원, 200만원의 파격적인 현금 할인을 제공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것.

쉐보레 말리부 디젤_버건디레드_전측면-1

차종별 출고 기념품 및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마련

한국지엠은 본격적인 야외 활동 및 캠핑시즌을 맞아 쉐보레 RV 차종인 트랙스, 캡티바, 올란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품질 그늘막 텐트(타프)를 특별 선물로 제공해 가족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야외 활동을 지원한다.

이밖에, 한국지엠은 5월 15일 스승의 날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The-K 교직원나라’와 업무제휴를 맺고,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를 적용하면 말리부, 알페온, 캡티바 3개 차종에는 30만원을, 그 밖에 차종별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 페스티벌(Love Family Festival)을 시행, 업계 최초 5개 차종 대상 무이자 할부 동시 실시, 최대 200만원의 현금 지원 등 업계 최고의 차종별 구매 조건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가정의 달과 야외활동 시즌이라는 특성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다.

이러한 다양한 판매조건을 잘 활용하면 알페온의 경우 최대 465만원, 캡티바는 435만원+타프, 말리부는 37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