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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2015 상하이 모터쇼에서 신형 아벤타도르 LP 750-4 슈퍼 벨로체 공개

[람보르기니]  2015 상하이모터쇼 전시부스-001

세계적인 슈퍼 스포츠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제 16회 2015 상하이 모터쇼에서 가장 빠르고 감성적인 람보르기니 양산차 시리즈이자 600대 한정판매 모델인 아벤타도르 LP 750-4 슈퍼벨로체(Aventador LP 750-4 Superveloce)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였다.

2015 상하이 모터쇼에는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받는 가야르도(Gallardo)의 후속작인 우라칸 LP 610-4 (Huracán LP 610-4) 또한 전시된다. 럭셔리 스포츠 카 세그먼트의 기준을 재정의하는 우라칸은 이전 모델의 성공적인 성과를 유지할 뿐 아니라,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내고 있다. 저명한 이탈리아 타이어 제조업체와의 오랜 협력의 결과물인 아벤타도르 LP 700-4 피렐리 에디션 (Pirelli Edition) 또한 올해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소개된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스테판 윙켈만(Stephan Winkelmann) 사장 겸 CEO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지난 3월 세계 최초로 공개된 이후, 아시아에서 최초로 아벤타도르LP 750-4 슈퍼 벨로체를 공개한다”며, “이 모델은 람보르기니가 가진 경량 엔지니어링에 대한 전문성과 정교한 기술력의 완벽한 결합을 대변하는 모델이자 현재 우리가 가진 모델 라인업 중 가장 특별한고 순수하고 감성적인 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은 람보르기니가 중국에 진출한지 10년이 되는 해이다. 총 48개 국가에서 13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지난해 전세계 모든 시장에서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전년(2013년, 2,121대) 대비 판매량이 2,530대로 무려 19%가 증가했다. 특히 지난 한 해 람보르기니의 가장 큰 시장은 미국시장이었으며, 중국 시장은 두 번째로 큰 시장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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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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