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한국타이어, 딜러 2세대까지 이어지는 동행 ‘스마트 아카데미’

한국타이어, 딜러 2세대까지 이어지는 동행 ‘스마트 아카데미’

[사진자료] 2012년 스마트 아카데미 수료식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오는 6월11일부터 7월 3일까지 한국타이어 금산연수원에서 대리점주 2~3세대 딜러들을 대상으로 차세대 리더 교육 프로그램 ‘제 2기 스마트 아카데미(Smart Academy)’를 진행한다.

‘스마트 아카데미(Smart Academy)’는 한국타이어가 합리적이고 안목 있는 투자로 상생경영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지난 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딜러 2세 대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년 한국타이어 2~3세대 딜러 중 희망자 20명을 선정하여 타이어 선택부터 구입, 점검, 교환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타이어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제2기 ‘스마트 아카데미(Smart Academy)’는 ‘기초 과정’, ‘심화 과정’, ‘최고 과정’으로 이루어진 맞춤형 3단계 교육 프로그램으로 총 3주간 매일 진행된다. ‘기초 과정’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기술력 및 타이어 구조에 대한 이해, ‘심화 과정’은 실전 마케팅 및 비즈니스 매너 강화, ‘최고 과정’은 타이어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모든 교육과정이 완료되면 수료식과 함께 우수 교육생 시상도 마련된다.

지난 해 제 1기 ‘스마트 아카데미’를 이수한 티스테이션 월배점(대구) 2세대 딜러 문현기 씨는 “스마트 아카데미에서 서비스 교육을 받은 후 실제로 고객 서비스가 많이 개선되었다”며 “본사에서 딜러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도 높아지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어 일석이조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의 위상에 걸맞게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리점과의 소통과 상생경영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고객에게 직접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와의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회사와 딜러 간 상생도모에 앞장서고 있다. 딜러 대상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우수 딜러를 시상하는 ‘천사(1000社)’ 프로그램 및 ‘찾아가는 서비스 교육‘을 통해 딜러들의 서비스 품질 강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