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한국타이어, ‘장마철 빗길 제동력’ 강조한 새 CF 선보여

한국타이어, ‘장마철 빗길 제동력’ 강조한 새 CF 선보여

한국타이어 빗길 제동 광고 이미지_2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서승화)가빗길에서의 타이어퍼포먼스를 강조한새로운 TV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

지난 6월부터방영을 시작한‘빗길 제동편’은자동차가 급제동하는순간에 타이어가드라마틱한 제동능력을 발휘하는장면으로 이미화제가 된바 있는’제동편’의컨셉트를 빗길안정성에 맞춰 재구성한 것이다.

특히 한국타이어의이번 광고캠페인은 곧다가올 장마철에대비해 빗길에서타이어의 성능이안전에 얼마나큰 영향을끼치는지를 알려준다는점에서 소비자의눈길을 끌고있다.

이 광고는그 동안드라이빙의 주체를자동차로 인식해온소비자들에게 빗길주행 시도로와 가장가까이 맞닿아있는 타이어의능력이 최대한발휘될 때비로소 안전한드라이빙이 가능하다는점을 강조했다.이를 위해타이어의 뛰어난퍼포먼스를 보다생생하게 표현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장마철빗길에서 안전한드라이빙을 위해제동 성능이뛰어난 타이어를선택하는 것이얼마나 중요한지다시 한번 생각해보는계기가 되길바란다”고밝혔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