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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CS 워크숍’ 개최

[혼다] CS 워크숍 개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19일~20일 이틀간 CS (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 품질 향상 및 상호간 소통 확대를 위한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CS 워크숍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블룸비스타에서 진행되었으며, 본사와 전국 딜러사, 서비스 대표 및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혼다의 핵심 CS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CS 조사결과 리뷰와 함께 CS 방향성에 대해 제의하고, 혼다 CS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ion) 분석 및 개선책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코리아는 수입차 브랜드 중 A/S 만족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서비스 품질에 있어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정기적인 워크숍을 통해서 본사와 딜러, 서비스 담당자가 하나된 가치, 하나된 전략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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