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 Model / 르노삼성 2014년형 SM3 출시, 신규트림 SM3 XE도 선보여

르노삼성 2014년형 SM3 출시, 신규트림 SM3 XE도 선보여

0. SM3_테마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보다 더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SM3 XE> 트림을 신규로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한 2014년 형 <SM3>모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 <SM3>는 15km/l의 국내 최고 수준 연비와 함께 준중형 급에서는 쉽게 느낄 수 없는 최고의 승차감 및 탁월한 정숙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인 2014년 형 <SM3>에는 XE 트림을 새롭게 추가, 더욱 세련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타겟 고객층은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면서도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30대 초반 고객들로써, SE Plus 사양에 32만원 만 추가하면 XE 트림(SM3 XE (A/T): 1,80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SM3 XE>에는 XE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 휠과 블랙컬러의 루프 및 아웃사이드 미러커버가 바디컬러(백진주, 울트라 실버, 마르스그레이 중 선택가능)와 세련된 대조를 이루어 세련미를 더했으며, 레드컬러의 XE 전용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포티함을 살렸다. 도어를 열면 더 강한 개성이 느껴진다. 대형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 등에 적용된 화이트 펄 컬러와 좌, 우 및 중앙 에어벤트 패널, 센터페시아 패널 등에 적용된 글로시 블랙 컬러의 블랙&화이트 대비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으며, 메시(Mesh) 타입의 직물소재 및 인조가죽이 혼합 적용된 시트에 화이트 컬러의 ‘XE’ 레터링을 프린팅하여 경쾌함을 살렸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가격인상 없이 2014년 형 <SM3> 모델 전 트림에 차선변경 시 편의성을 높인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을 기본 적용하고, SE Plus 트림 이상 모델에는 에어컨 조절 시 탑승자가 원하는 온도로 천천히 도달하도록 하는 소프트 펑션(Soft function) 기능을 적용하여 상품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르노삼성자동차 상품마케팅팀 조영욱 팀장은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듭난 <SM3 XE> 트림은 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차량을 원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 SM3_XE_전측 2. SM3_XE_후측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