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한국타이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5년 연속 1위 선정

한국타이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5년 연속 1위 선정

[사진자료] 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번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평가 항목에서 한국타이어는 기업의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랜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이번 선정은 기술의 리더십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증대해 온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최근에는 기술력의 척도라 불리우는 3세대 런플랫 타이어를 메르세데스-벤츠 뉴 C-클래스와 BMW 뉴 미니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며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구현하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두 번째 캠페인, 뇌파를 활용하여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 ‘마인드 리딩 타이어 (Mind Reading Tire)’를 통해 한국타이어만의 실험 정신과 혁신적인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5년 연속 하이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한국타이어가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고 있는 기업임을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관리를 통해 올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