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한 오프로드의 스릴,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열려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한 오프로드의 스릴,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열려

[랜드로버 코리아]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3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2013 Land Rover Experience)를 오는 6월 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한다.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여름철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오프로드 등 아웃도어 활동 증가에 대비해 안전하게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즐기는 방법을 도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전주(3일)를 시작으로 광주(5일), 부산(8~9일), 대구(11일), 서울/경기(14~16일), 원주(18일), 대전(20일)까지 전국 7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전문강사의 교육 후 최첨단 장비로 아찔하고 짜릿한 오프로드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한 5가지 코스를 운전하며 랜드로버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체험한다. 5가지 오프로드 코스는 계곡 바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요철을 설치해 실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수로 계단 코스, 60cm 높이의 장애물 위를 주행하는 불규칙 험로를 재구성한 범피 코스, 빙판길을 체험할 수 있는 롤러 코스, 30도의 사면 경사 코스와 시소 코스로 구성돼 오프로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고려해 설계됐다.

주행 전 현장 전문강사에게 랜드로버의 다양한 첨단 기능 및 주행요령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시범주행을 볼 수 있어 안전한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하다. 올 뉴 레인지로버를 비롯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프리랜더2, 디스커버리 4등 랜드로버와 레인지로버의 최신모델을 직접 운전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최첨단 오프로드 기술을 만끽할 수 있다. 어떠한 지형 조건에서도 최적의 주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 차체가 기울어지는 현상을 최소화해 핸들링과 승차감을 극대화시키는 다이나믹 리스폰스(Dynamic Response), 내리막길 주행장치™(Hill Descent Control™)와 같은 랜드로버만의 기능은 안전성을 보장은 물론 극한의 즐거움을 준다.

이 밖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어드벤처 존과 카페테리아도 마련됐다. 어드벤처 존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사격 게임, 농구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직접 구운 BBQ와 핫도그, 과일 등은 카페테리아에서 제공한다. 행사장 외부에 별도로 마련된 ‘재규어 드라이빙 존’에서는 재규어 대표 프리미엄 세단인 XJ와 XF를 시승하는 온로드 주행 코스도 마련돼 있다.

한편 랜드로버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이미지 속 랜드로버 모델을 힌트 영상을 본 후 댓글로 정답을 남겨놓으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랜드로버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를 통해서도 참가 가능하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랜드로버 차량의 놀라운 온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랜드로버의 진가를 느끼고 많은 사람들이 랜드로버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랜드로버 코리아]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2 [랜드로버 코리아]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1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