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

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

140709 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

기아자동차(주)가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개인 계약고객 혹은 출고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올해 6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해 큰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세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 혜택 1 : 추첨 통해 ‘영화예매권 및 팝콘 세트’ 기프트콘 증정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계약고객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화)부터 7월 31일(월)까지 진행되며, 총 5주간 5백 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매주 미당첨된 계약고객은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응모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 고지 이후 10일 이내에 모바일 기프트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 혜택 2 : 안전 운행을 위한 블랙박스, 카시트 등 최대 50% 특가 구매 지원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전원 대상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별판매 기간은 7월10일(목)부터 8월 11일(월)까지이며,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 혜택 3 :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 지원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 3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지원한다. (※가족 범위: 출고고객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가족)

특별구매 기간은 7월 1일(화)부터 7월 31일(월)까지이며, 고객은 지점 방문을 통해 차량을 계약하고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에 들어가서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 후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 혹은 문의처(1699-90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지점을 방문해 스마트폰을 신청한 서류를 보여줄 경우에는, 차량 출고 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단, 카니발, 모하비, 봉고 차량은 제외)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차와의 첫만남인 계약부터 출고 후 서비스 단계까지,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