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기아차, 혈액암 환아 초청 ‘또봇’ 증정

기아차, 혈액암 환아 초청 ‘또봇’ 증정

140526 기아차, 혈액아 환아 초청 캐릭터 증정행사 실시(2)

“기아차가 혈액암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26일(월) 국립암센터(경기도 고양시 소재)에 혈액암 환아 및 환자 자녀 100명을 초청해 K3, 레이, 쏘렌토 등 기아차 주요 모델을 활용해 제작한 인기 캐릭터 ‘또봇’ 완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밖에도 ‘또봇’ 애니메이션 상영, ‘또봇’과 기아차 캐릭터 ‘엔지’ 인형을 활용한 폴라로이드 포토타임, 부모님들이 직접 준비한 레크레이션, 오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기아차가 한국혈액암협회와 국림암센터, 영실업㈜과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기아차가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어린이들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기아차는 지난 5일(월)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프로야구 경기에 혈액암 환아들을 초대해 시구, 시타 이벤트를 실시하고, 경기관람 및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 사인회, ‘또봇’ 완구 증정 등의 행사로 환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 바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며, “혈액암으로 힘겹게 투병중인 환아들이 TV에서만 보던 ‘또봇’을 실제로 만나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전국 대학병원 8곳에서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에게 ‘또봇’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