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쌍용차, 새봄 맞이 ‘러빙 & 스프링 페스티벌’ 개최

쌍용차, 새봄 맞이 ‘러빙 & 스프링 페스티벌’ 개최

ÀÀ¸ð±Ç-1ÆäÀÌÁö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고 사랑의 인사를 전하는 봄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부터 가정의 달인 5월까지 진행되는 ‘러빙 & 스프링 페스티벌(Loving & Spring Festival)’은 온라인을 통해 이뤄지는 고객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건네고 싶은 사람들의 메신저가 되는 한편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쌍용차 모델의 특장점 알리기에도 나설 계획이다.

‘달콤한 봄날의 러브메신저’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간단한 본인 정보와 메시지(LMS, 최대 200자), 전달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메시지 수신인)에게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쌍용차는 각 모델의 ‘숨겨진 디테일 확인하고 경품 받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쌍용차 모델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디자인 요소 및 기능 등 디테일한 특장점을 확인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기내용 고급 여행가방(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러브메신저 이벤트는 오는 4월 27일(일)까지, 숨겨진 디테일 확인 이벤트는 오는 5월 11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각각 4월 30일(수)과 5월 14일(수)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