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르노삼성자동차 구입 절호의 기회, 2월 판매조건

르노삼성자동차 구입 절호의 기회, 2월 판매조건

2014년형 SM7

2014년형 SM7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SM3, SM5, SM7을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2월 판매조건을 발표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에 이어 2월 한 달간 SM3, SM5, SM7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본인 또는 혜택가족 중에 말띠 해에 태어난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해당 만 나이에 1만원을 곱한 금액만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말띠 해 특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입 고객이나 가족 중 말띠 해에 태어난 사람이 없는 경우에는 차량 구입 고객의 나이에서 가장 가까운 말띠 해의 나이만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한 달간 각 차종 별 최적의 할부상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경제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SM3의 경우 36개월까지 5.5%, 60개월까지 5.9% 이자의 스마트 저리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SM5, SM7의 경우 36개월까지 5.5%, 60개월까지 6.5% 이자의 스마트한 할부 상품을 제공 한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를 아껴주고 응원해주는 고객들에게 과거 르노삼성자동차 제품을 구매한 횟수에 따라 차종 별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재 구매 조건도 제공한다.

또한, QM5 Neo 런칭을 기념하여 2월중 QM5 Neo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LED 룸 램프 세트”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