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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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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쌍용자동차 대전연수원에서 15일과 18, 19일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를 비롯하여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담당 임직원,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약 700명이 참석해, 2013년 CSI 결과 리뷰 및 서비스 네트워크 평가 우수사업장 포상, 2014년 사업계획 공유 및 CSI 목표 달성 결의 등의 시간을 가졌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전진대회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 향상 통한 CSI 1위 달성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 공급률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또한, 이를 위해 고객 접점 별 개선 활동 강화 통한 고객 응대력 향상, 정비 기술력 향상 위한 지역별 거점 네트워크 운영, 지속적인 네트워크 환경 개선 및 클린(Clean) 사업장 인증, 부품 물류 인프라 강화 및 적기 부품 공급률 개선, 네트워크 협의회 간담회 시행 등 세부적인 방안을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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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힘입어 2011년 고객만족도 3위에 이어 2012년 및 2013년 2위를 기록한 쌍용자동차는 올해는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문별 최우수 사업장에는 ▲강동정비사업소(대표 김진욱, 법인정비사업소 부문) ▲하나로 정비센터(대표 최석균, 정비센터 부문) ▲해룡 서비스 플라자(대표 박권재, 서비스 플라자 부문) ▲대영상사(대표 강영애, 부품대리점 부문)가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부사장은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쌍용자동차가 업계 최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2005년 이후 내수 최대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상 품성 개선 모델의 성공적인 출시, 생산물량 증대 및 판매확대를 위한 노력은 물론 고객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담당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는 제품판매 및 회사이미지와 직결되는 만큼, 올해도 끊임 없는 혁신과 개선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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