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토요타 캠리를 쏘나타 가격에 판매, 5월 전쟁 선전포고

토요타 캠리를 쏘나타 가격에 판매, 5월 전쟁 선전포고

한국토요타_캠리 하이브리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전세계 500만대 판매돌파를 기념, 5월 한달간 토요타 全 라인업을 대상으로 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캠리 하이브리드와 프리우스 등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파격적인 구매조건이 화제다. 토요타는 5월 한달간 캠리 하이브리드와 프리우스를 구매하는 고객에 대하여 300만원의 지원과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10년 20만 km 연장 보증의 ‘깜짝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현재 각각 4,260만원과 3,130 만원(프리우스 E 기준)인 캠리 하이브리드와 프리우스를 3,000만원대와 2,0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시 주어지는 140만원의 취등록세 혜택(등록세 100만원, 취득세 40만원)까지 감안한다면 440만원의 할인혜택을 얻는 셈이다. 단, 하이브리드 배터리 10년 20만km 연장보증은 최초 오너에게만 해당된다.

캠리 가솔린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다. 5월 한달간 2013년식 캠리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만원을 지원한다. 이 경우 풀옵션의 최고급 사양에 TPMS(타이어공기압 모니터링 장치)가 기본으로 장착된 2,500cc 캠리를 3,07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슷한 사양의 2,000cc급 국내 중형차와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밖에 크로스오버 벤자와 스포츠카 토요타86에 이르는 국내 판매 토요타 전 라인업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5월 한달간 실시, 차량 구매 희망고객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토요타는 올들어 ‘국산 및 수입 경쟁 모델과의 비교시승’ 등 이색 시승행사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지난 달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고객 연비왕 선발대회’인 ‘Toyota Spring Shower Test Drive’를 실시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 행사에 응모한 고객이 캠리 하이브리드와 프리우스를 시승 후, 모델별 연비 결과에 따라 주유권 등 푸짐 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토요타 5월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및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www.toyota.co.kr),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토요타_캠리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