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Life / 소니코리아,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 제시하는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 공개

소니코리아,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 제시하는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 공개

이미지-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_모델컷(2)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VAIO® Fit multi-flip PC)’를 전격 출시한다.

소니의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VAIO)가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컨버터블PC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통해 한 차례 진화할 새로운 노트북 시대를 제시한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윈도우 8을 탑재한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는 33.7cm 디스플레이 패널을 탑재한 ‘바이오 피트 13A 멀티플립 PC(이하 바이오 피트 13A)’와 39.5cm 디스플레이 패널을 탑재한 ‘바이오 피트 15A 멀티플립 PC(이하 바이오 피트 15A)’ 2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미지-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1)-1

바이오 피트 13A는 128GB SSD 또는 256GB SSD를 탑재하고 바이오 피트 15A는 16GB의 NAND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한 1TB 하이브리드 하드디스크 탑재해 빠르고 충분한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패널 중앙부에는 수평의 플립 힌지(flip-hinge)를 적용해 노트북, 뷰어, 태블릿 모드를 지원한다.

플립 힌지를 통해 디스플레이 패널을 180도 회전시킨 ‘뷰어모드’에서는 최적의 화면 감상 및 맞은 편 사용자와의 손쉬운 화면 공유를 가능케 하며, 상판을 완전히 접은 ‘태블릿 모드’에서는 윈도우 8에 최적화된 터치와 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LCD 패널 하단에는 플립 잠금 버튼과 자석을 탑재해 어떤 모드에서든지 흔들림 없는 사용 형태를 보여주며 힌지 부분에는 회전(flip) 및 신축성(stretch) 테스트, 디스플레이 패널 부분에는 압력(pressure) 및 경도(scratch) 등의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높은 수준의 내구성을 확보했다.

이 외에도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해 아이디어를 즉각적으로 현실화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바이오 인스퍼레이션 스트림(VAIO Inspiration Stream™)’ 솔루션도 함께 선보인다. ‘바이오 인스퍼레이션 스트림(VAIO Inspiration Stream™)’ 솔루션은 펜과 종이를 대체하는 소니의 혁신 기술로 내장 카메라와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통해 강의 내용 등을 촬영 및 필기하고 완성된 내용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는 소니만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다양한 혁신기술들을 대거 적용하며 바이오(VAIO)의 정체성을 이어간다.

이미지-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2)-1

상판에는 아름다운 헤어라인이 적용된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바이오(VAIO) 로고를 새겨 넣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소니만의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인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Audio+), 클리어 페이즈(Clear Phase™), 엑스라우드(xLOUD™) 등 다양한 음향 기술들과 실물에 가까운 생생한 화면과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TRILUMINOS Display for mobile)’ 기술도 적용했다.

특히 바이오 피트 15A 블랙 모델은 2880x1620의 오버 풀HD 고해상도로 아름다운 화면을 제공하며 바이오 피트 13A에는 어두운 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엑스모어(Exmor) RS for PC’가 적용된 800만 화소의 웹 카메라를 탑재했다.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 가격 및 예약 판매 일정

약 7시간의 긴 배터리 타임과 1.31kg의 초경량 무게로 이동성을 강화한 ‘바이오 피트 13A 멀티플립 PC’는 33.7cm의 풀HD 디스플레이 패널을 탑재한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선보인다.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블랙 색상 제품(SVF13N18PKB)은 234만 9천원, 4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한 실버 색상 제품(SVF13N13CKS)은 184만 9천원이다.

39.5cm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탑재한 ‘바이오 피트 15A 멀티플립 PC’도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출시된다. 블랙 색상 제품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초고해상도(2880×1620)를 탑재한 고급형(SVF15N19CKB)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244만 9천원이다. 4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풀HD 해상도(1920×1080)를 탑재한 일반형(SVF15N13CKS)은 실버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94만 9천원이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바이오 피트 13A 멀티플립 PC’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 및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블랙 색상 모델(SVF13N18PKB) 구입 고객에게는 1TB 외장 하드디스크(HD-E1/BC)를 증정하고, 실버 색상 제품(SVF13N13CKS) 구입 고객에게는 500GB 외장 하드디스크(HD-EG5/BC2D)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미지-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_모델컷(1)
소니코리아, 따뜻한 겨울을 위한 ‘첫 눈에 반한 VAIO 선물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는 올 겨울 바이오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첫 눈에 반한 VAIO 선물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2일부터 12월 29일까지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와 바이오 가을 라인업 일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와 ‘바이오 프로 13 고급형’ 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써모스(Thermos) 보온병과 바이오 정품 가방 및 바이오 프로 13 전용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바이오 탭 11’ 구입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와 소니 외장 배터리(CP-F5/NC)를, ‘바이오 피트 E’ 구입 고객에게는 바이오 정품 가방과 4GB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VF1521ECKP/W 제외)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고 내년 1월 5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서비스센터(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