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 Model / 2024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폴고레 데뷔

2024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폴고레 데뷔

지난 2월 말 마세라티는 최신 그란투리스모의 지붕을 떼어낸 2024 그란카브리오를 선보였다. 그 데뷔에서 눈에 띄게 빠진 트림 레벨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전기차 버전 폴고레다. 이 차는 이탈리아에서 특별 행사로 데뷔할 예정이다.

스크린샷 2024-04-16 015133마세라티가 최근 공개한 티저 이미지는 그란카브리오 폴고레를 잘 보여준다. 예상대로, 그란카브리오와 매우 비슷해 보인다. 그릴, 전면 범퍼, 휠에서 몇 가지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부분은 그란투리스모 폴고레와 모두 같다. 그란카브리오 폴고레도 같은 전기 파워트레인을 사용한다. 각 후륜에 하나씩 있는 삼중 모터 구성이다. 단일 모터가 전륜을 구동하며, 총 751마력과 996lb-ft의 토크를 발휘한다.

T자 형태의 92.5kWh(83kWh 사용 가능) 배터리 팩은 무게중심을 낮게 유지하며, 0 → 97km단 2.7초의 시간이 소요된다. 자주 가속하지 않는다면, 마세라티는 충전 정류장 간 약 400km의 주행 범위를 예상한다. 이 차에는 800V를 지원하며 20%에서 80%까지의 빠른 충전을 18분 만에 가능하게 한다.

이 수치는 하드탑 그란투리스모 폴고레의 것이며, 카브리오는 다를 수 있다. 무게가 추가되는데, 이미 5000파운드에 달하는 차에는 접이식 지붕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란카브리오 폴고레는 내연기관 엔진을 탑재한 형제 모델과 동일한 접이식 소프트 탑을 사용할 예정이다.

최대 시속 50km에서도 조작이 가능하고 13.9초 만에 평평하게 접을 수 있다. 그러나 ICE 버전보다 훨씬 강력할 것이다. 최고급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는 트윈 터보차지 3.0리터 V6 엔진으로 542마력을 발휘한다.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