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Theme / 롤스로이스모터카,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컬리넌’ 특별 전시 개최

롤스로이스모터카,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컬리넌’ 특별 전시 개최

사진-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특별 전시 개최

롤스로이스모터카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오는 24일까지 ‘컬리넌 –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Cullinan – Inspired by Fashion)’이라는 주제로 특별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한국 시장에서 컬리넌 모델의 인기 상승과 함께 비스포크 맞춤 제작 수요의 증가에 주목하여, 국내 고객들에게 비스포크 프로그램의 다양한 가능성을 선보이고 독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영국 굿우드 본사의 비스포크 컬렉티브에 의해 제작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리벨 : 라임 그린(Re-belle : Lime Green)’과 ‘퓨션 : 포지 옐로우(Fu-shion : Forge Yellow)’ 두 모델이다.

이들은 하이패션계의 최신 쿠튀르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비스포크 컬렉션으로, 대담한 디자인과 생생한 색감이 특징이다. 특히, ‘리벨 : 라임 그린’ 모델은 현대적인 컬러 블로킹 트렌드를 반영하여 재기발랄한 질감의 조합을, ‘퓨션 : 포지 옐로우’ 모델은 실용적인 멋과 하이패션의 재해석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전시에서는 롤스로이스의 상징적 인테리어 요소인 ‘스타라이트 테일게이트’도 감상할 수 있다. 이는 차량 천장에만 적용되던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를 트렁크까지 확장시킨 사양으로, 어디에서나 별이 빛나는 밤의 황홀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독특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컬리넌 퍼플 실크(Purple Silk)’ 모델도 전시될 예정이어서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시 관람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로 예약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번 전시는 패션과 럭셔리 자동차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영감을 제공하며, 한국 내 롤스로이스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