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현대차, 아이오닉 5 N ‘올해의 차’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현대차, 아이오닉 5 N ‘올해의 차’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사진2) 아이오닉 5 N

현대차가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의 ‘2024 올해의 차’ 수상을 축하하고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5일부터 시작했다.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 선정된 아이오닉 5 N은 국내에서 언론들로부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대차는 이러한 영예를 기념하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체험권, N 우산, N 다이캐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응모는 누구나 할 수 있다. 더불어, 3월 내 아반떼 N와 아이오닉 5 N를 계약한 고객 중 20명에게는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4월 초에 안내될 예정이며, 이미 인테리어 패키지를 옵션으로 포함한 고객에게는 해당 금액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또한, 현대차는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오닉 5 N을 신규 출고한 고객들에게 충전 크레딧 또는 홈충전기 지원,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신차 교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을 도모하고 있다.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