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해치백에 이어 세상이 기다려온 왜건,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 공개

해치백에 이어 세상이 기다려온 왜건,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 공개

Opel-Astra_Sports_Tourer-2022-800-01

오펠은 2021년 9월 차세대 아스트라 해치백을 세상에 공개한 데 이어 수많은 사람들이 간절하게 기다려온 왜건 모델, 올 뉴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를 공개했다. 이 모델은 두 가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탑재될 예정이다.

전기로 얻는 동력 외에도 신형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는 고효율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탑재할 예정이다. 가솔린과 디젤 모델은 110마력~130마력의 출력 범위를 가지고, 전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22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낸다.Opel-Astra_Sports_Tourer-2022-800-07

신형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는 길이 4,642mm, 너비 1,860mm, 높이 1,480mm와 적재함 높이 600mm의 실용적인 치수로 왜건시장에서 오펠의 명성을 더욱 높이고 브랜드가 가진 효율적인 포장에 대한 재능을 보여준다. 특히 프론트 오버행이 짧아 전장이 이전 모델보나 60mm 짧아졌고 휠베이스가 2,732mm로 상당히 길다.

신형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의 트렁크는 뒷좌석 등받이를 세웠을 때 최대 608리터의 유용한 보관 공간을 제공하며, 접었을 때는 최대 1,634리터의 공간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중형견용 운송 박스를 수용할 수 있다.

Opel-Astra_Sports_Tourer-2022-800-08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40:20:40 분할형 뒷좌석 등받이를 아래로 접으면 바닥이 완전히 평평해진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바닥 아래에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했음에도 여전히 각각 548리터와 1,574리터 이상의 편리한 화물 적재량을 제공한다.

내연기관 모델의 트렁크 볼륨은 옵션인 ‘인텔리 스페이스’로 최적화된다. 이 이동 가능한 화물 공간은 한 손으로도 높낮이를 조절하고 45도 각도로 눕힐 수 있다. 또한 접이식 트렁크 커버는 아래쪽에 있을 때도 수납할 수 있는데, 경쟁사의 경우 위쪽에 있을 때만 수납 가능한 것과 비교했을 때 장점으로 작용한다.

Opel-Astra_Sports_Tourer-2022-800-0c

5도어 해치백 형제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뉴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는 브랜드의 대담하고 순수한 디자인 철학을 해석하여 만들어낸 오펠의 첫 번째 왜건이다. 오펠 바이저의 새로운 브랜드 페이스는 가로축과 세로축이 가운데의 오펠 블리츠 엠블럼과 교차하는 오펠 컴패스를 따른다.

후면에는 중앙에 장착된 블리츠 엠블럼, 수직으로 정렬된 하이 마운티드 브레이크 램프, 특히 그 슬림한 테일램프가 오펠 컴패스를 반복하고 있다. 후자는 5도어 해치백과 동일하며, 아스트라 제품군의 연결을 더욱 강하게 나타낸다.

Opel-Astra_Sports_Tourer-2022-800-0f

신형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가 왜건 시장에 도입하는 다양한 기술 중 하나는 눈부심이 없는 최신 ‘인텔리-럭스’ LED 픽셀 조명이다. 이 시스템은 오펠의 플래그십 모델 인시그니아에서 가져왔으며, 168개의 LED는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좌석의 안락함은 오펠의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신형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의 시트는 더 건강한 등을 위한 캠페인(AGR)의 인증을 받았다. 인체공학적 시트는 컴팩트 클래스에서 찾아볼 수 있는 최고의 시트이다. 나파 가죽은 운전자를 위해 통풍과 마사지를 제공하며, 전면은 물론이고 후면 난방까지 제공한다.

About 박재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