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에스모터스,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로 럭셔리 캠핑카 시장 개척

에스모터스,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로 럭셔리 캠핑카 시장 개척

에스모터스1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바디빌더사인 (주)에스모터스가 벤츠 스프린터 럭셔리 캠핑카 제작과 판매에 들어간다는 소식을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컨버젼하여 판매 중인 에스모터스는 리무진과 럭셔리 셔틀 제작에 특화된 기술력으로 국내 대형 럭셔리밴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 잡고 있다. 에스모터스는 2015년 첫 차량을 출시한 후 매해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유럽 상용차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다양한 편의기능과 안전사양으로 고급 상용차로 인정받고 있으며, 스타렉스와 포터 등 국내 상용차만 존재하는 국내 캠핑카 시장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캠핑카로 위치하려 한다.

에스모터스에서 제작되는 차량의 금액은 기본형 1억 초반에서 고급형 1억 중반까지 다양한 고객의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스프린터 캠핑카를 제작할 예정이며, 고객의 입맛에 맞춰 차량의 구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캠핑카 구매 고객들이 아쉬워하던 사후관리를 보완하기 위해 (주)벤텍디앤씨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전국의 벤텍디앤씨 서비스센터와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불만을 해소하고 잠재 고객들의 구매를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에스모터스는 100대 판매를 목표로 연내 첫 캠핑카를 출시할 계획이다. 구매문의는 에스모터스 대표번호를 통하여 가능하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