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 벨로스터로 오프로드를? ‘현대 벨로스터 그래플러’

벨로스터로 오프로드를? ‘현대 벨로스터 그래플러’

벨로스터 터보 그래플러

미국 라스베이거스(Los Vegas)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튜닝카 박람회 ’2019 SEMA’ 쇼에서 ‘벨로스터 그래플러(Veloster Grappler)’ 컨셉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차량은 뛰어난 오프로드 기능을 위해 높은 지상고, 탁월한 접근·이탈각을 갖추고 있다. 지형을 예측하기 어려운 곳에서도 차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전후면 브러시 가드가 장착됐다. 오버사이즈 올-터레인 타이어와 랠리를 주제로 한 메소드 레이싱(Method Racing®) 휠은 위협적인 자태와 기능성을 제공한다. 볼라 캣-백(Borla® cat-back) 배기 시스템은 본능적으로 질주하고픈 마음을 자극한다. 세이본(Seibon®) 탄소 섬유 보닛은 엔진 베이의 과도한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커스텀 외장 바디 랩은 유령을 그린 현대적인 테마가 특징이다.

야간 주행을 위해 바자 디자인(Baja Designs®)의 고출력 조명 시스템을 전면 브러시 가드와 지붕에 추가했다.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사막 고속주행 시 하이-빔 사용부터 베이스캠프 작업에 이르기까지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더 많은 짐을 싣기 위해 지붕에 툴레(Thule®) 유틸리티 바스켓을 장착했다. 이 유틸리티 바스켓은 골 제로(Goal Zero®)의 탈착식 태양 전지 패널을 위한 베이스 마운트 역할을 하며, 원격 이동을 위해 실내에 장착된 휴대용 발전기에 전력을 공급한다.

실내는 실외와 마찬가지로 견고하게 제작됐으며, 우수한 기능성을 갖췄다. 통합 롤-바는 탑승자를 보호하고 풀-사이즈 스페어 휠과 타이어 장착을 용이하게 한다. 추가로 견인 매트, 대형 유틸리티 삽, 차량 수리 장비, 구급상자, 네이피어(Napier®) 야외 돔 텐트, 스커시(Scosche®) 마운트, 프리미엄 레카로(Recaro®) 시트가 포함된다. 현대차의 정품 액세서리로는 스포츠 페달, 스포츠 시프터, 전천후 매트, 발밑 조명, 화물칸 등이 있어 차량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