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레이노 코리아, ‘STAY COOL, STAY RAYNO’ 프로모션 진행

레이노 코리아, ‘STAY COOL, STAY RAYNO’ 프로모션 진행

03.?…á…¡?‘á…¦?á…¦?…á…µ?‹á…¡ ?‚á…¡?«á??¡á†«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가 레이노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STAY COOL, STAY RAYN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무더위를 피해서 시원한 수영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레이노 브랜드 및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효용성을 알리고 현장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STAY COOL, STAY RAYNO’ 프로모션은 8월 3일부터 동월 18일까지 한강 뚝섬유원지 수영장 내 레이노 부스에서 진행되며 수영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레이노 익스피어리언스 존(RAYNO Experience Zone) 및 틴팅 상담존 운영, 룰렛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레이노 코리아는 뚝섬 수영장 내 입점한 라면 전문 브랜드 ‘라면패밀리(라패)’ 건물 1층에 업계 최고의 열차단 및 자외선 차단 성능을 자랑하는 레이노 건축용 필름 플래티넘(Platinum)을 시공하여 고객들이 직접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레이노 익스피어리언스 존(RAYNO Experience Zone)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레이노 틴팅 필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그 효용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레이노 틴팅 상담존 운영을 통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틴팅에 관한 모든 의문점을 해소하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직접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레이노 코리아는 ‘룰렛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3주 동안 매주 주말에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레이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레이노 프리미엄 A60(건축용 DIY 필름), 레이노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차량용 세라믹 코팅제), 레이노 휴대용 아이스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레이노 코리아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짜증나는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레이노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레이노 코리아 제품의 우수성과 효용성을 직접 경험하고 레이노 코리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