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볼보자동차코리아,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사진자료_볼보자동차코리아,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1)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샤롯데 씨어터에서 ‘뮤지컬 <스쿨 오브 락(School of rock)> 월드투어’ 고객 초청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고객 감동 경영 일환으로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에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라는 타이틀로 오너 가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자료_볼보자동차코리아,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2)

세계적인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브 웨버의 최신작,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의 오리지널 팀 내한 공연을 관람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오너 가족 1,000팀, 약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특히 현장에서는 공연 관람 외에도 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장애어린이 지원 캠페인’ 일환으로 1:1 매칭 기부 캠페인이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1:1 매칭 기부 캠페인은 볼보의 오너 가족이 자발적으로 전달한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더해 두 배의 기부금을 마련하는 방식이다. 이는 푸르매재단에 전달되어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비, 맞춤형 보조기구 구매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공연을 즐기는 것에서 나아가 오너 가족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뜻을 모으는 자리가 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볼보가 제시하는 새로운 럭셔리의 가치와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