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유록스,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 제작

유록스,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 제작

유록스,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 제작 (2)

롯데정밀화학이 최근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롯데정밀화학이 내놓은 유록스 신제품은 프리미엄 3.5ℓ 소용량 제품이다. 이는 최근 현대 펠리세이드, 싼타페 등 디젤차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일반 승용차 고객도 편리하게 요소수를 주입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프리미엄 3.5ℓ 소용량 유록스는 전국 주유소와 온라인 마켓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유록스,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 제작 (7)

새로운 광고의 모델은 국내를 대표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이 함께 했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맹활약 중인 박기량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유록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박기량 씨의 긍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유록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 다시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고 전했다.

이번 영상 광고에선 중독성 강한 유록스 CM송과 생기발랄한 박기량의 춤사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롯데 자이언츠 동료 치어리더 조윤경과 이윤정이 함께 해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더했다. 새로운 광고는 오는 6월 중으로 온라인과 라디오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메이킹 필름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록스,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 제작 (3)

한편, 유록스는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다.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