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광주 구장에서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

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광주 구장에서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

사진1-하만코리아 기아 타이거즈와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JBL 브랜드 데이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HARMAN International Korea)는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광주 북구 서림로)에서 홈관중을 대상으로 2019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기아 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기아 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5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기아 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제공해왔다.

올해에도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에게도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3-하만코리아 기아 타이거즈와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JBL 우수 선수상

이와 함께 오는 5월 12일 (일)에는 ‘JBL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여 광주 홈구장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구장 안에서는 JBL 우수 선수상 시상을 비롯하여 ‘레드불 BC 원(Red Bull BC One)’, ‘배틀 오브 더 이어(Battle of the Year) ’ 등 5대 메이저 비보이 대회를 석권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세계 랭킹 1위 비보이팀 ‘진조크루(JINJO CREW)’가 기아 타이거즈 팬들을 위해 열정적이고 다이내믹한 JBL 응원 공연을 펼쳤다. 기아 타이거즈 JBL 우수 선수상은 투수 부문에 문경찬 선수, 타자 부문에 이명기 선수가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하만 인터내셔날 코리아의 강병삼 마케팅 담당 이사가 시상했다.

또, 구장 밖에서도 JBL 포토존 이벤트와 하만의 제품을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였다.

사진2-하만코리아 기아 타이거즈와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JBL 브랜드 데이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임스 박 대표는 “지난 5년간 기아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은 기아자동차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과 JBL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며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양사의 공동 마케팅이 기아 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필승의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에 JBL 과 렉시콘 브랜드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인 ‘스팅어’와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하여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