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와이즈오토, 케이옥션 자선 프리미엄 경매에 ‘유로스타’ 렌탈권 포함 패키지 경매 출품

와이즈오토, 케이옥션 자선 프리미엄 경매에 ‘유로스타’ 렌탈권 포함 패키지 경매 출품

유로스타 외관

국내 프리미엄 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와이즈오토가 오는24일까지 프리미엄·자선 경매 미술품 경매사 ‘케이옥션’이 진행하는 ‘자선+프리미엄 온라인 경매’에 자사의 스프린터 차량 렌탈권, 식사권을 포함한 경매 상품을 출품했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와이즈오토의 케이옥션 경매 출품은 국내 VIP들의 높은 기준과 디테일 한 취향 만족시키며 프리미엄 밴 시장 개척하고 있는 자사의 대표 모델, ‘유로스타’를 더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리고, 좋은 취지에 함께 뜻을 모으고자 진행됐다.

이번 경매 상품에는 유로스타의 1박 2일 렌탈권 및 이탈리안 레스토랑 ‘두가헌’ 6인 식사권(1인 당 13만원 상당)이 포함된다. 유로스타 1박2일 렌탈권은 1종 보통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운전 할 수 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자선 경매는 케이옥션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성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으며, 최초 경매 시작 가격이 실제 이용 가격의 15분의 1 수준인 10만원으로 시작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경매로 인한 수익금은 전액 메세나 재단에 기부된다.

[와이즈오토] 회사 이미지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는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장거리 출장에서도 여유롭고 넉넉한 실내공간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컨버전된 모델이다. 대형 럭셔리 밴이지만 스탠다드 루프 모델이어서 지하 주차장 진 출입 편의성 등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됐다. 또한 배우 지진희, 윤은혜씨의 애마로 알려져 있으며 정우성, 이정재, 고아라 등 유명 배우 대거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 차량 협찬 등 활발한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2월 자선경매에 이어 이번 달에도 케이옥션과 좋은 일에 뜻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량을 알리고,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외에도 케이옥션 경매에 출품된 200여점, 총 20억원 규모의 다양한 예술작품들은 신사동 케이옥션 전시장에서 경매 진행 기간 동안 미리 만나볼 수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