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서 ‘어코드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서 ‘어코드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혼다] 어코드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혼다 전시관 관람객이 참여하는 ‘어코드 다른 그림 찾기’ 깜짝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어코드 터보와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살펴본 뒤 외관 상 차이점을 3군데 이상 찾아내는 이벤트로 어코드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 간의 차이점을 관람객들에게 손쉽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두 모델의 외관상 차이는 엠블럼, 리어 범퍼 디자인 및 휠, 헤드라이트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 전시관을 방문하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외관상 비슷해 보이는 두 모델의 차이를 쉽게 설명하고 어코드의 다양한 매력과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어코드 터보는 1.5L VTEC TURBO 엔진과 무단자동변속기(CVT)가 최적의 조합을 이룬 파워트레인이 탑재되어 있다. 최고출력 194마력, 최대토크 26.5km.g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면서 동급 세단 최고 수준의 연비(복합연비 13.9km/)로 낮은 유지비를 실현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3세대 i-MMD(intelligent Multi Mode Drive)시스템이 적용되어 연비와 친환경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동급 최고의 도심연비 19.2km/ 82g/km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동급 최소 수준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미국 자동차 전문 미디어 ‘워즈오토(Wardsauto)’가 주관하는 ‘2019 세계 10대 엔진(2019 Wards 10 Best Engines)’에 선정된 바 있다.

특히 두 모델에는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이 기본으로 탑재돼 운전자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저공해 차량 인증을 취득해 혼잡통행료 및 공영주차장 요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