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SK엔카닷컴, 앱 리뷰 쓰고 히어로무비 보러 가자!

SK엔카닷컴, 앱 리뷰 쓰고 히어로무비 보러 가자!

사진_SK엔카닷컴,앱 리뷰 쓰고 히어로무비 보러 가자!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이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잠이 싹 가시는 히어로물 영화보러 갈CAR?”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접속, SK엔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해당 화면을 캡쳐해서 응모페이지(공식홈페이지/앱>이벤트>응모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존 앱 설치 유저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에서 친구들과 SK엔카닷컴 앱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5일(금) SK엔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3월과 4월 히어로무비 신작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려한 액션과 함께 춘곤증을 날려버릴 좋은 기회 될 것이다.

SK엔카닷컴은 지난 2009년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현재까지 SK엔카닷컴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는 35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앱을 사용하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많은 유저들의 리뷰가 필요하다”며 “단순한 경품 이벤트가 아닌 모두가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50만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유통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헛걸음 보상 서비스’, ‘엔카보증’, ‘클린엔카’, 등의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