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 신규 오픈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 신규 오픈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_전경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인 ‘코오롱모빌리티’가 27일 분당에 지점을 신규 오픈했다. 분당점은 작년 10월 오픈한 일산점과 부산사상점에 이어 3번째 지점이다.

‘코오롱모빌리티’는 코오롱의 오랜 업력을 통해 확보한 신뢰성과 전문성, 신속한 수리로 예약 대기 시간 단축, 합리적인 수리 비용 제안을 통해 사고 차량 및 무상 보증수리기간 만료 차량 등에 대해 차별화된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_지하 1층

수입차 정비를 원하는 고객들이 ‘코오롱모빌리티’에 차량을 맡기면 숙련된 정비전문가를 통해 고장 진단부터 수리, 판금 및 도장을 포함한 사고차 수리 등 중정비까지 모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패스트레인 서비스 체계의 전면 도입으로 오랜 기다림 없이 신속한 수리가 가능하고, 공임은 물론 대체 부품의 추천 및 수리 방안 제시로 소비자는 여러 대안을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합리적인 비용의 수리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경부선 서울TG와 인접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은 연면적 2,000㎡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종합정비서비스 공간을 갖췄다. 체계적인 정비를 위한 판금, 도장 부스를 비롯 최신시설들을 구비해 하루 70대의 차량 정비, 수리가 가능하며 방문 고객을 위해 마련된 고객라운지는 단순히 차량 정비를 위한 고객 대기 공간이 아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현진 대표이사는 “분당점 오픈을 통해 강남과 수도권 남부지역에서도 예약 대기 시간과 수리 비용을 고민하는 많은 수입차 고객들에게 차종에 상관없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_오피스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에서는 선착순 4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캠페인이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캠페인 기간 센터 방문 시 차량 무상점검과 즉석 사은품 이벤트, 금액별 할인 쿠폰 증정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코오롱모빌리티는 일산과 부산, 분당에 이어 전국 네트워크망 구축을 위하여 창원과 청주, 대구에 지점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About 박상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