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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Korea, 고객을 찾아가는 ‘모바일 서비스’ 실시

Tesla Model S 차량 및 모바일 서비스 차량

Tesla Korea가 고객을 찾아가는 Tesla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esla 모바일 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Tesla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필요한 차량의 점검과 수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Tesla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유선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전 세계에 350개 이상의 모바일 서비스 팀을 운영 중이며, 추후 Tesla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또는 차량 내 터치 스크린에서도 예약 접수 지원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테슬라_모바일 서비스 차량

Tesla 차량은 ‘OTA(Over-the-air)’ 무선연결 시스템을 통해,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대부분 실시간으로 고객 차량에 대해 원격 진단 및 확인이 가능하다. 직접 서비스 센터에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도 바쁜 고객 일정을 감안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조치할 수 있기 때문에, Tesla고객은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Tesla Korea를 통해 구입한 차량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Tesla Korea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5일까지 6일간 청담 스토어에서 Model S, Model X 인벤토리 차량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Tesla 쇼케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Model S, Model X의 75D 차량도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 위크 참석 신청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행사로, Tesla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About 박상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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