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 2020 토요타 수프라, 회사의 실수로 위장막 없는 모습 완전 공개

2020 토요타 수프라, 회사의 실수로 위장막 없는 모습 완전 공개

2020_수프라_공개_앞

2020_수프라_공개_뒤

레이싱 컨셉과 위장막 사진 등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신형 토요타 수프라의 모습이 완전히 드러났다. 그런데 이번 공개는 예정되었던 정식 공개가 아니라 토요타 맥시코의 실수로 말미암은 것이었다. 토요타 맥시코는 트위터 계정으로 잠깐동안 이 동영상을 업로드 했었는데 그걸 놓칠리 없는 사람들에 의해 여기저기 알려지게 된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레이싱 컨셉과 위장막 사진을 토대로 대충의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었으나 이렇게 위장막 없는 완전한 모습을 볼 수 있는건 처음이다. 위장막이 걷힌 신형 수프라는 볼륨감 있는 곡선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신형 BMW Z4와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겉모습에선 긴 본넷 외에 유사함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정도이다.

BMW_Z4이번 수프라와 플렛폼을 공유하는 신형 BMW Z4

비록 2014년에 공개되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FT-1컨셉의 비현실적이고 압도적인 프로포션은 사라졌지만, 디자인 요소들은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을 했다는 것을 찾아볼 수 있다. 독특했던 앞 코나 헤드램프, 더블-버블 스타일의 루프, 가운데가 치켜올라간 트렁크가 특징인 뒷모습은 그대로이다.

수프라_인테리어_스파이테스트 중 찍힌 신형 수프라의 인테리어 스파이샷

아쉽게도, 이번에 실수로 공개된 영상에서 인테리어의 모습은 나오지 않았지만 이전에 찍힌 스파이샷으로 미루어 보아 차체 디자인보다는 많은 부분에서 신형 BMW Z4와 유사한 부분을 찾을 수 있다.

2020 신형 토요타 수프라는 현지시간으로 1월 1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