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Bike / 2018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 성료

2018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 성료

1 복사

두카티 코리아는 9월 15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2018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번 트랙데이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120명이 넘는 두카티스티가 참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종료되었다.

이번 트랙데이는 도심을 벗어나 본인의 두카티와 함께 트랙을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인제스피디움에서 주관하는 이론과 실기 교육을 받은 후, 송규한 선수를 비롯한 국내 최정상 인스트럭터와 함께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인증한 국제규격의 트랙을 총 4회 주행했다.

2 복사

특히 두카티 코리아는 기존 트랙데이와는 몇 가지 차별점을 두어 참가자들의 만족을 위해 만전을 기했다. 기존 두 그룹으로 진행하던 주행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조금 더 세심하게 랩타임을 기록하였으며, 모터사이클에 액션캠을 달아 참가자들의 주행을 촬영한 후, 피트에 복귀 후 영상을 통한 교육을 진행하며 피드백을 제공했다. 또한 사전 접수를 통해 인제스피디움 호텔과 콘도를 숙소로 제공하는 등 라이더만이 아닌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7월 국내에서 최초로 론칭된 파니갈레 V4 S 체험주행과, 두카티 정품 자켓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선사하였다.

3 복사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코리아에서 진행되는 트랙데이가 어느덧 5회차를 맞이했다. 먼저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이번 트랙데이는 참가 고객이 오롯이 레이싱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하는 양질의 교육으로 안전은 물론 라이딩 테크닉 등 얻어가는 것이 많은 알찬 날이기를 바라며, 이후에도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두카티 코리아는 모든 참가자에게 개인 주행 사진 및 단체사진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