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Video / [공지] 모터리언 구독자 10만 명 맞이 감사 댓글 이벤트, 이번 선물은요?

[공지] 모터리언 구독자 10만 명 맞이 감사 댓글 이벤트, 이번 선물은요?

[공지] 모터리언 구독자 10만 명 맞이 감사 댓글 이벤트

그 동안 모터리언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또 다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원래는 구독자 10만 명을 넘으면 감사 이벤트를 할 계획이었는데, 계획을 조금 수정해서 지금부터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하는 날까지 이벤트를 진행 하겠습니다.
그래서 모터리언 구독자가 10만 명이 되는 날, 바로! 23분을 선정해서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모터리언 채널을 ‘구독 + 알림’ 해 주시고, 더 뉴 아반떼 시승기를 비롯해서 앞으로 업로드 되는 영상들이나, 지난 영상들 중에 단 한번이라도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꼭 칭찬하는 댓글이 아니어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진심 어린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 구독자님들은 ‘알림 설정’ 한번 ‘확인’해 주시고 댓글만 달아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마감 : 모터리언 구독자가 10만 명에 도달하는 날

선물 :
- 보스 QC35 블루투스 &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 1명
-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블루투스 스피커 : 1명
- 제커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6리터 : 6명
- 제커 원즈 풀자동 스마트폰 거치대 : 5명
- 2만원 상당 커피 쿠폰 : 10명

추가 공약 선물
-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 1명 (단, 10월 20일까지 구독자가 10만 명을 넘을 경우)

그 동안 정말 많이 사랑해 주신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선물이지만 사실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처음에 말씀 드린 것처럼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분들께 작은 선물이라도 드리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저희 영상을 보기는 하셨지만 구독 안하고 계셨던 분들 이번 기회에 꼭 구독과 알림 해 주시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작은 행운의 기회를 잡으시기 부탁 드립니다.
미루고 계시다가 구독자 10만 명이 지나 버리면 이번 이벤트 선물 받을 기회는 없어지니까 서두르시는 게 좋겠죠?

고맙습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