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르노삼성, ‘SM6 함께 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

르노삼성, ‘SM6 함께 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

르노삼성 SM6 함께 하는 한가위 프로모션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9월 추석 황금 연휴를 위한 ‘SM6와 함께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M6와 함께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에서 이벤트 신청 후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르노삼성 SM6] 03

먼저 9월 1일(토)부터 18일(화)까지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해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GS 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21일(금)에 발표 예정이다.

더불어 추가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M6 함께 하는 한가위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에서 SM6 온라인 구매 청약 및 차량 출고를 완료한 5명에게는 추가로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권(유아동반 최대6인 기준)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4일(목)에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SM6] 02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SM6와 함께하는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은 SM6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다” 라며, “이번 기회에 SM6를 구매하시고 더욱 즐겁고 편안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9월 한 달간 SM6 구매 고객을 위한 기본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SM6(Taxi 트림 제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97만원 상당의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장착, 8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현금 70만원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 SM6] 04

더불어 개별 소비세 인하를 기념해 기본 개소세 약 60만원 할인에 더하여 추가 40만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량 보유 고객 대상으로 30만원 할인 도 제공된다. 또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해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