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앨리슨, 브라질 42미터 고가 사다리 소방차에 전자동변속기 공급

앨리슨, 브라질 42미터 고가 사다리 소방차에 전자동변속기 공급

allison

앨리슨 트랜스미션이 브라질의 42미터 고가 사다리 소방차량에 전자동변속기를 공급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브라질 특장차 업체 트리에르-HT(Triel-HT) 그룹이 소방차량의 안전성과 신속성 향상을 위해, 2012년부터 개발하기 시작한 42미터 고가사다리 소방차가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 소방 차량에는 앨리슨의 전자동변속기 4500 제품이 장착돼 있다. 또한, 분당 7,000리터의 펌프, 차량 후면의 소방수 주입 및 배출구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트리에르-HT 그룹의 마르시아노 달라 로사 이사는 “앨리슨 전자동변속기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미세하고 정교한 운전으로 화재 발생 건물에 근접할 수 있어 소방 당국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상용화에 성공한 이 차량은 글로벌 알루미늄 압연 제품 제조 및 재활용 회사인 노벨리스(Novelis)가 구매했다. 노벨리스는 브라질 지방에 있는 자사의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이를 초기에 신속히 진압하는데 이 차량을 사용할 예정이다. 트리에르-HT 그룹은 앨리슨 전자동변속기 장착으로 소방 차량의 운행 편의성, 신속한 출동, 정밀한 이동, 소방장비와의 호환성 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자료] 앨리슨 트랜스미션, 브라질 42미터 고가 사다리 소방차에 전자동변속기 공급

노벨리스의 다니엘 포라스티에리 남미 사업 총괄은 “알루미늄 공장은 매우 큰 구조를 갖고 있어, 내부 소방 팀은 공장의 높은 천장에 접근할 수 있는 민첩한 차량인 고가 사다리 소방차를 구매했다”고 말했다.

이 소방 차량은 고층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차대로 구성됐으며, 앨리슨 4500 제품은 차대는 물론 펌프 및 전기 제어기와 서로 호환돼 효율적인 방사 작업을 지원한다.

한편, 트리에르-HT 그룹은 이번 고가 사다리 소방차량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미국 소방 당국 및 미국방화협회(NFPA, 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와 긴밀히 협의하며 국제 기준을 모두 준수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