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2018 폭스바겐 미드-써머 미디어 나이트 성료

2018 폭스바겐 미드-써머 미디어 나이트 성료

[현장사진] 2018 폭스바겐 미드-썸머 미디어 나이트_신형 파사트 TSI (3)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7일 저녁, 성수동에서 “2018 폭스바겐 미드-써머 미디어 나이트” 행사를 개최, 상반기 실적을 공유하고 곧 출시를 앞둔 “신형 파사트 TSI(The Passat TSI)”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본 행사는 지난 4월 18일 올 한해 동안 폭스바겐이 국내 출시할 5종의 핵심 신차를 선보였던 ‘폭스바겐 리로디드(Reloaded)’ 행사 이후 정확히 100일 만이다.

이날 행사에는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폭스바겐이 시장에 진입한 이후 보내주신 기자 분들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리는 자리로 이날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기자가 참석했다.

[현장사진] 2018 폭스바겐 미드-썸머 미디어 나이트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의 웰컴 스피치에서는 “고객의 신뢰가 우리의 재 시작을 가능하게 만들었다”는 고객 분들께 감사인사와 더불어, 폭스바겐의 새로운 출발을 지켜봐 준 기자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이어 8월 중순 출시될 “신형 파사트 TSI”에 대한 자신감도 내비쳤다. “폭스바겐이 올해 네번째로 선보이는 신차인 “신형 파사트 TSI” 는 한국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가 좋은 패밀리 세단을 원하는 타겟층을 위해 디자인 된 모델”이라며, “이로써 한국은 프리미엄한 주행성능을 원하는 고객과 넓은 공간과 가성비를 원하는 고객 모두를 위한 두 가지 버전의 파사트를 판매하는 유일한 국가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신형 파사트 TSI는 더욱 파워풀해진 엔진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갖추고도 매우 매력적인 패키지를 제시하며 수입차 시장을 대중화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현장사진] 2018 폭스바겐 미드-썸머 미디어 나이트_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 (1)

폭스바겐 슈테판 크랍 사장 스피치 요약

 

1. 출시한 모든 모델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복귀한 점은 고객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고 있다는 증거이며, 폭스바겐코리아의 상반기 가장 큰 실적이라고 생각

- 첫 출시 한 모델인 신형 파사트 GT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판매량 기록; 4월에는 809대로 역대 최대 월 판매 기록, 월간 평균은 550 대, 이전 모델보다 월 30~40%를 상회하는 수준

- 신형 티구안은 5 월 중순 판매를 시작해 6 월(1,076 대)에 월별 베스트셀러로 등극,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단 2주만에 올해 판매 분 매진

2. 폭스바겐코리아의 전략은 하반기에도 계속 될 것, 한국 고객의 요구에 맞게 맞춤화 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패키지를 제공해나갈 계획

3. 다음 달 중순 중형 세단인 ‘파사트 TSI’를 국내 출시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최상의 제품을 이제껏 고객들이 경험하지 못한 매력적인 패키지로 제공할 것,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시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캠페인 실시 예정

4. 아테온이 그 다음 모델이 될 것이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모델로서 프리미엄 세단 시장에 새로운 감각을 선사할 것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