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진행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진행

이미지-렉시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진행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해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xiconkr)을 오픈하고 6월 30일(토)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xiconkr)은 렉시콘 브랜드 소개 및 각종 이벤트,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오디오 및 카 오디오 관련 상식,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라이브 영상 및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재미있는 컨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6월 30일(토)까지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는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xiconkr)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시원하고 상큼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배스킨라빈스 싱글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4일(수)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렉시콘은 음향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혁신적 기술을 제공하며 프로페셔널 오디오와 컨슈머 오디오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하만의 음향 철학인 ‘원음 그대로의 음향 재현’을 그대로 이어받은 렉시콘은 정밀하고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무결점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렉시콘은 2003년 롤스로이스 팬텀과 처음으로 자동차용 브랜드 오디오 협업을 시작했다. 2003년부터 시작된 명차 브랜드와 렉시콘의 자동차 음향 콜라보레이션은 최근에는 현대/기아자동차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EQ900/G80/G70, 기아자동차 스팅어, THE K9 등 플래그십 차량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렉시콘은 국내 고객들에게 렉시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 및 렉시콘 브랜드 데이 개최, 제네시스 챔피언십 후원, 기아 타이거즈와2018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