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완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및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완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및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사진 1] 메르세데스-벤츠 수완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광주 광산구에 수완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초 부천, 성동에 서비스센터를 연 데 이어, 수완 서비스센터 한 곳을 추가함으로써 전국에 총 56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수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44㎡ 에 지상 2층 규모로, 1층에는 고객 접수 및 차량 수리 공간을, 2층에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호남 고속도로 광산IC 근처에 위치해있어 광주를 포함한 인근 전남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정과 소촌 서비스센터에 이어 광주지역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연 수완 서비스센터는 요소수를 무상 보충해주거나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사진 2] 메르세데스-벤츠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는 오픈 7년 만에 연면적 3,683㎡, 지상 4층 규모로 기존 대비 4배 확장 및 이전했다. 고객들은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고객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센터 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 다양한 차량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는 오는 6월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고객들에게 발송한 모바일 쿠폰을 지참하고 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하면 우산, 키링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52개의 공식 전시장, 19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함께 운영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