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르노삼성, 감사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 감사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 SM6 (2)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5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개인 사업자 고객에게 5월 한달 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년형 SM6를 비롯한 전 차종(전기차 제외)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 SM6 (1)

아울러 19년형 SM6에는 트림 별 특별 구입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19년형 SM6 4월 이전 생산차 중 PE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SE트림 고객은 60만원 할인 혹은 ‘S-Link 패키지 I(S-Link 8.7인치 내비게이션 라이트, 후방 카메라, CD플레이어, 운전석 이지 액세스)’을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LE/RE 트림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70만원의 추가 할인 또는 ‘S-Link 패키지 II(S-Link 8.7인치 내비게이션,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CD 플레이어, 뒷유리 매뉴얼 선블라인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5월 이후 생산된 SM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또는 5년 보증연장, 현금 30만원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 QM6 (1)

QM6 고객을 위한 특별구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QM6는 4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또는 5년 보증연장, 현금 지원 30만원 (19년형의 경우 전시차에 한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8년형 QM6 RE 시그니처 트림의 경우 200만원 할인의 추가적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르노삼성 QM3 (2)

QM3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QM3의 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처, RE 파노라믹 트림을 구매할 경우 45만원 상당의 옵션(하이패스&전자식 룸미러) 및 용품(전방 카메라) 구입 비용 지원 또는 30만원 현금 할인 중 한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QM3 LE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인조가족 시트를 무상 지원하거나, 천연가죽 시트커버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에 더하여 36개월 할부 시 기존 3.5%의 금리를 2.7%로, 60개월 할부 시 기존 4.5%의 금리를 3.5%의 낮아진 금리로 구매할 수 있다.

르노삼성_SM5_2

SM5는 저리 할부 금리 추가 혜택으로 36개월 할부 시 기존 2.9%의 금리를 1.9%의 낮은 금리로 선택 또는 보증연장 4년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구입 프로모션(Classic 트림에 한함)을 진행한다. 또한 기존 4.9%의 금리로 이용 가능했던 60개월 할부를 3.9%의 낮아진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르노삼성의 5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