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하만 모터스포츠 팀, 2018 CJ 슈퍼레이스 BMW M클래스 출격

하만 모터스포츠 팀, 2018 CJ 슈퍼레이스 BMW M클래스 출격

하만모터스포츠팀#1

하만 모터스포츠 팀(단장 이창우)은 4월 16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미디이데이에서 출정식을 갖고 슈퍼레이스 BMW M클래스 우승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에 첫 출전하는 하만 모터스포츠 팀은 베테랑 레이서이자 前 록타이트-HK팀 감독이었던 최성익 감독을 전격 영입하고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BK원메이크 클래스에서 훌륭한 기량을 입증한 박원재 드라이버와 서로 호흡을 맞춰 전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BMW M클래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는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

이 날 진행된 BMW M클래스 웜업 주행을 마친 박원재 드라이버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는 개인적으로 처음 접하기 때문에 코스를 숙지하는데 포커스를 두고 주행했다. 앞으로 서킷적응이 계획대로 이루어진다면 최상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성익 감독은 “박원재 드라이버는 다양한 레이싱 대회에서 발군의 실력 검증을 마친 선수”라며, “곧 용인 서킷과 BMW M4차량에도 빠른 적응 후 상위권의 입상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만모터스포츠팀#2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는 오는 4월 22일 일요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영암, 인제 및 용인 서킷에서 오는 10월까지 치열한 각축전이 예상될 전망이다.

하만 모터스포츠는 그릿모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창우)에서 국내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독일 자동차 튜닝회사로 1986년 리차드 하만에 의해 설립되었다. BMW브랜드를 메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람보르기니, 포르쉐, 재규어, 랜드로버 등 고급 브랜드 차량의 특별한 고객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하만모터스포츠 한국 공식딜러 그릿모터테인먼트㈜ 이창우 대표는 “앞으로 하만 모터스포츠 팀을 통해 대한민국 모터스포츠를 널리 알리고 자동차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자동차 문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발표했다.

참고로, 그릿모터테인먼트㈜는 하만 모터스포츠 이외에도 영국 칸 디자인 브랜드의 튜닝파츠 판매, 퍼포먼스 튜닝, 드레스업 튜닝 및 인테리어 튜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른 사업분야로는 자동차 메이커의 신차발표회, 시승행사, 트랙행사, 영업사원 및 임직원 교육 등 프로모션 사업도 활발하게 벌이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