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Bike /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12일~15일 서울 코엑스 개최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12일~15일 서울 코엑스 개최

[서울모터사이클쇼]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공식 포스터

국내 최초 선보이는 다채로운 모터사이클 전시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서울모터사이클쇼가 서울 코엑스에서 두 번째 시동을 건다.

한국이륜자동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COEX)가 공동주최하는 국내 유일 최고의 모터사이클쇼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2nd Seoul Motorcycle Show 2018)’가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Enjoy Your Life!’라는 주제로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2018서울모터사이클쇼는 국내 최초 전시되는 다채로운 모터사이클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마련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전시회로 새롭게 탈바꿈 했다.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는 BMW, 할리데이비슨, 가와사키, 스즈키, 인디언모터사이클, 베스파, 피아지오, MV아구스타, 리와코 등 9개 완성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라이더의 눈길을 사로잡는 자사의 대표 모터사이클 모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차의 경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17종을 포함해 총 70여종의 모터사이클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헬멧 제조 전문업체 홍진HJC와 아라이, 오토바이 용품 전문업체 해리통상을 비롯해 각종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부품업체들이 참가해 모터사이클 마니아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는 처음으로 모터사이클 동호회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국내 라이더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사전접수를 마친 동호회에게는 단체 포토월 및 휴게공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여기에 라이프 사진 공모전, VR체험, 페이스페인팅 및 타투를 체험하는 플러스존 등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즐길만한 부대 행사들이 풍성하게 열린다. 더불어 운영파트너사인 빅사이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로드 라이딩 원 포인트 레슨, 피트니스 모델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외부에는 모터사이클 임시 전용주차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관람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사무국 관계자는 “건전한 라이딩 문화 조성과 모터사이클 시장의 발전, 모터사이클 분야에 대한 일반 국민들의 긍정적인 인식 제고를 위해 2016년에 이어 다시 한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라이더들에게는 축제의 자리가 될 것이며, 일반인들에게도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나들이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의 입장료는 12,000원이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마트 퍼스널 모빌리티쇼와 EV TREND KOREA 2018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의 관람시간은 개막 첫날인 12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 13일~14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폐막일인 15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또한, 이번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는 개막식 당일 여성 관람객들이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motorcycle.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