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캐딜락, 부산 수영구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캐딜락, 부산 수영구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캐딜락_부산서비스센터_01

캐딜락(Cadillac)이 부산 수영구에 캐딜락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2018년 3월 5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캐딜락 공식 딜러인 오토샹젤리제(대표 조주익)에 의해 운영되는 부산 서비스 센터는 센텀시티, 광안대로, 동해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형성돼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캐딜락_부산서비스센터_02a

부산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1,522㎡에 단독 6층 규모로, 총 6개의 워크베이가 구비됐다. 보다 빠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퀵서비스는 물론 휠 얼라이먼트 전용 설비와 알루미늄 전용 판금·도장이 가능한 차체 전용 베이 등 최신 시설이 완비됐다.

특히, 장시간 정비가 필요한 차량은 건물 5층에 위치한 장기 수리 전용 공간으로 분리해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질 높은 차량 수리를 제공한다.

또한, 부품 주문 시 장시간 대기하는 점을 고려해 마련한 독립 부품 창고 운영을 통해 부품 주문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캐딜락_부산서비스센터_03

더불어 부산 서비스센터에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전신 안마기가 설치된 고객 전용 단독 라운지 층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밖에 각종 편의 시설도 한층 강화했다.

김영식GM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은 서비스센터 한 곳당 110대의 한정적인 수용 관리를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한층 강화된 고객 관리 및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캐딜락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는 진정성 있는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