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렉서스 코리아, 2018 봄맞이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 코리아, 2018 봄맞이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_렉서스 ES300h

렉서스 코리아는 5일부터 24일까지 다가오는 봄철 고객에게 더 쾌적한 카 라이프를 선사 하고자 2018 봄맞이 ‘프레쉬 에어 위크(Fresh Air Week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혜택은 물론 에어컨 점검 및 차량 실내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에어케어는 에이컨 유닛 내의 증발기인 에바포레이터를 내시경으로 촬영하고, 부식 위험이 없는 렉서스 순정 세정제로 에바포레이터를 세척, 에어 케어의 효과를 전후 비교 사진으로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다.

또한 차량 유상점검 및 타이어(한국 토요타 자동차 공식부품에 한함)의10% 할인혜택, 브레이크 패드 무상점검과 함께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디퓨저도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NX300h 에어로 패키지’ 부품의 30% 할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공기 역학을 고려한 다양한 에어로 파트로 역동적이고 강렬한 디자인은 물론 공기 유속 조절로 인한 성능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프리미엄 스포츠 SUV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철 렉서스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함께 더 기분 좋은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 또는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